티스토리 뷰

 




 

청량리 롯데백화점 맛집 - 소반정식 공기

 

청량리 롯데백화점에 자주 나가지만 백화점쪽 보다는 마트와 극장으로만 다녀서

백화점 갈일이 사실 별로 없었던 나의 삶 ㅜㅜ

그래서 청량리 롯데백화점에 가면 KFC나 스쿨푸드에서 끼니를 떼우곤 했는데

얼마전 선물을 고르려고 백화점에 들렀다가 지하코너에 음식점들이 많은걸봤지

아~ 여길 왜 진작 몰랐을까 내가 그동안 헛살았구나~~ ㅎㅎ

 

 내눈에 들어온 식당은 소반정식 공기~ 라는곳

식당 이름 부터가 정겹다고 해야되나? 나의 마음속으로 쏘옥~~ 들어왔어 ㅋ

백화점 지하에 있는 식당들이 대부분 조그만하게 운영하고 사람들도 많고

밥먹을때 정신없고 복잡할수는 있는데 먹어보기로 결정!!

 

 내가 주문한 뚝배기불고기정식이다!

음식값에 비해 반찬 가지수도 적고 왠지 소박해 보이지만

유기그릇(놋그릇)에 정갈하게 나온 차림이 나름 괜찮았다.

 

 허기진 나의 배를 기름지게 채워준 뚝배기불고기~~ 냠냠

 

 같이간 여친은 돼지고기 김치찜 정식을 주문했다.

돼지고기가 살짝 마음에 안든다고 그러더니 김치찜 국물까지 다 드셨다 --;

 

참고!!! 반찬4가지와 공기밥 냄비가 쟁반에 나오는데 쟁반 무게가 상당히 무겁습니다.

여성분들은 음식받을때 반드시 조심하셔야 할듯~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소반정식 공기 식당 내부는 조그만해요

4명정도 일하시는것 같은데 왔다갔다 하는것도 좁아보일정도

하지만 음식은 깔끔하고 맛도 괜찮다는거~~~

 

 소반정식 공기의 메뉴입니다.

입맛에 맞는 메뉴를 골라서 드시면 될듯

다음에 저는 미역국정식을 한번 먹어보려구요~~

 

청량리 롯데백화점 맛집 소반정식 공기의 원산지 표지판

고춧가루가 중국산이라 좀 서운했네요

청량리 백화점에 들린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